본문 바로가기

생활견적 및 부업 가능한 어플 '숨고'

HaengE 발행일 : 2022-01-0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이사, 도배, 레슨등 수많은 고수들의 견적을 받아볼 수 있고 또 내가 고수라면? 견적 또한 받아 볼 수 있는 어플을 소개 해드릴 까 합니다.

플레이 스토어 숨고 어플리 케이션

플레이스토어에서 '숨고'라고 검색 하시면 나오는 어플인데, 범위가 뭐 다양합니다.

이사, 도배, 과외 등등 온갖 견적을 다 받아 보실 수 있는 곳이 구요.

저는 이 어플을 통해 이사, 집 인테리어, 입주청소, 코딩 개인 과외 등 많은 것들을 견적 받아보고 경험 해봤고 체험 해본 결과 매우 만족 했습니다.

지역별 고수 등록편차가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경기도에 거주중이고 경기도 기준 등록 후 반나절 만에 수많은 고수 분들로 부터 견적이 도착 했고 그중에 마음에 드는 고수님을 선택하여 작업 의뢰를 하였는데요.


숨고 어플에서 제공하는 안전거래 기능도 있어, 오프라인 업체에서 시공 후 불만족 스러웠을시 문제가 생겼던 부분들도 해결 가능하고, 1:1과외도 손쉽게 찾아서 수강 가능해서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 내가 남들과는 다른 재능이나, 기술이 있다면 고수로 등록하여 쏠쏠한 알바도 가능 하니 프로 투잡러가 되보시는 것도 가능하세요..

저는 재능이나 기술이 없는 관계로.. 알바 고수로 등록을 해놨답니다..

등록하니, 알바 고수인 저에게 견적서가 와르르 ㅠㅠ

일할 곳은 많고..

기회는 많다...

모두들.. 도전 해보시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