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후기)쿠팡이츠 배달 체험 부업 후기

HaengE 발행일 : 2022-01-0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쿠팡이츠 부업을 해봤습니다. 몇달 전에도 해봤지만 오늘은 후기를 위해 사진도 몇장 찍고 했고, 차로 했을때 정말 돈이 되는가 계산도 해보려 합니다. 그리고 많은 직장인 분들이 산재보험 100%가입 때문에 부업을 망설이고 계시던데, 저나름 방법으로 다시 일을 시작 했는데, 비밀 댓글 주시면 알려 드릴게요.. 뭐 그냥 간단한 방법이긴 하지만..

쿠팡 이츠를 시작 하려면 자전거, 보도, 자동차, 오토바이 등 운송 수단을 선택 하시고 어플 깔고 회원 가입 하시면 됩니다. 친구 추천을 받아 시작 하면 보너스로 1만원을 주는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에게 저의 추천 코드를 알려 드릴게요.

https://eatscourier.app.link/DYErT1fuVib

[초대 코드 : C5U661V7]

초대 코드 입력하고 친구와 함께 10,000원 혜택을 받아보세요! 7일 이내 10건 배달 시 3만원 추가보너스도 드려요.

eatscourier.app.link

여러 블로그 추천 코드 광고 질리도록 보셨겠죠?

이게 추천 코드를 받아 친구가 배달 1건만 완료 해도 친구 1만원 나 1만원 받는 시스템이라 만원 이라도 벌어보려는 부업러들의 피나는 노력입니다ㅠㅠ 물론 저도 마찬 가지이지요~

그러나 저는 딴돈의 반만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코드 입력 하시고 배달 완료 하시고 저 만원 챙겨주시고 비밀 댓글 남겨 주심 한.. 5천원 상당 기프티콘 보내드릴게요~ 코로나 시국에 한푼 벌어보자고 하는데 서로 상부상조 하자구요 :)

아무튼 그렇게 리뷰를 이어갑니다.

가입을 하시고 타 어플과는 다르게 배달 수락 거절이 불가합니다.. 일단 무조건 수락을 해야 하구요. 사정이 생길 시 화면 안에서 수락 거절 하기라고 쪼그만하게 있는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 저는 아직 거절을 해본 적이 없어 어떤 프로세스로 이루어 지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리뷰를 위해 사진을 다 찍는다고 찍은줄 알았는데, 배닥 수락 사진이 없네요.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쪼록 슬라이딩 하여 배달 수락 시 오른쪽 아래 길안내가 뜨고 카카오 내비 or T Map 을 선택 할 수 있으며 저는 카카오로 선택 했습니다.(한국은 카카오 왕국이니 까요?)

카카오 내비를 따라 매장으로 이동을 합니다~(모자이크를 한다고 했지만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죠~ 네 송탄입니다.)

매장에 도착하면 매장 도착을 눌러 줍니다. 저는 집안의 반대로 오토바이로 못하고 차로 배달을 하고 있는데, 팁을 드리자면 도착 100mm 전부터 주차 할 곳을 찾으셔야 해요. 익숙한 곳이라면 상관 없지만 주차 할 곳이 없는 곳이 부지기수 입니다. 불법 주차 하다. 하루 일한 거 다 날리면 정말 눈물 나시겠죠 ㅠ

(못난이 손이라 너굴맨으로 카바좀 했습니다.)

매장에 도착해서 조리가 덜끝나면 조금 기다리며 에어컨 쐴 짬이 생길 수도 있고, 이미 포장이 끝나면 주문번호를 확인하고 체크, 픽업완료를 누르고 고객님께 달려갑니다...

픽업 완료를 누르시면 위와 같이 고객님의 요청 사항이 보입니다. 빌리나, 원룸 같은 곳은 가끔 공동현관문 비밀번호를 적어 두는 계시는 분이 있으시니 전화 하기 전에 꼭! 확인 하세요. 전화하면 겁나 짜증내세요... ㅠㅠ 애기가 깬다고... 그냥 전화했다고... 네 뭐 그렇습니다.. 알바지만 서비스 업이 잖아요.. 이해 해야죠~

아까 못보여 드렸던 아래 길찾기 버튼이 보이시나요? 저걸 누르시면 카카오 내비로 연결 됩니다. 연결이 되면 열심히 달려갑니다 ~ 안전운전!

열심히 달려 왔습니다.

1층이라 꿀이네요.

매장 수령시와 동일 하게 주문번호 체크, 밀어서 배달완료. 가끔 사진을 찍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현관 번호가 잘 나오게 찍어 주셔야 해요.

그리고 음식을 놔둘땐 문을 열때 안걸리게 잘 놔주시는 센스..

네.. 이렇게 4,750원을 벌었네요. 간단한가요?

네.. 이렇게 무한 반복 하다보면 언젠가 부업으로 대출을 다 상환하고 꿈에그리던 차를 사고 1년에 2번씩 해외 여행을 가고 골프도 치러 다니고..

네.. 일단 확인을 하고 다음 콜을 기다리면 됩니다....

오늘 간단하게 몇 콜만 했고 실거리를 계산하고 주유비를 계산해서 이 짓거리가 정말 돈을 벌어다 주는건가 계산을 한번 해볼까요?

총 배달 수수료 : 20,290원

총 배 달 거 리 : 21.7km(+5km_대기하며 이동)

약 26.7km

근 무 시 간 : 16:00~18:00

기름값 : 약 3,000원

(차량 어무이 모닝 도심 spec 1L=14km

1L 1700 원 기준_경차사랑 카드-250원

1L 1,450원 1km 당 약 105원)

 

그래서

2시간 근무하고 번 돈은

약 17,000원 입니다.

시간당 8,500원 쯤이지요..

2021년 최저시급 8,720원으로

최저시급에 200원쯤 모자라네요.

하지만 실망 하긴 이릅니다.

총 배달 수수료 : 53.460원

총 배 달 거 리 : 46.km(+5km_대기하며 이동)

약 51.5km

근 무 시 간 : 17:00~21:00

기름값 : 약 5,400원

(차량 어무이 모닝 도심 spec 1L=14km

1L 1700 원 기준_경차사랑 카드-250원

1L 1,450원 1km 당 약 105원)

약 48,000

시간당 16,000원으로 Gap 차이가 크죠?

저 계정은 자주 배달을 했던 계정으로 평점이 높은 상태 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이 사악한 쿠팡 놈들이 이벤트로 하루 10건 하시면 평점을 드려욧 ^^ 뭐 이렇게 해서 평점이란 걸 올리면 콜도 많이 주고 좋은걸 콜을 주는 시스템이더라구요~ 그리고 피크타임 이벤트, 비밀 이벤트 등 배달 이외에 쏠쏠한 보너스 수입등이 있어 오늘과 같은 최저시급 이하의 대참사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그러니 우리 모두 홧팅해서 쿠팡의 노예가 되어 보아요~!!!

#쿠팡이츠 #쿠팡실수입 #쿠팡이츠후기 #쿠팡이츠

#배달 #배달대행 #배달후기 #배달알바 #알바 #부업

#코로나 #부가수입 #최저시급

#자가이용 #단기알바 #야간알바

728x90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뮤직 1년 사용기  (0) 2021.12.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