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자드' 네이버 블로그/티스토리 방문자 수 증가를 위한 구글 백링크 등록 사이트

HaengE 발행일 : 2021-11-30
728x90
반응형

2021.12.02 -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다음'검색 등록 하기

키자드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네이버 블로그/티스토리 방문자 수 증가를 위한 SEO 등록 사이트 키자드 사이트의 전반적인 사용 사용법을 알게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네이버 블로그/티스토리 방문자 수 증가를 위한 SEO 등록 사이트 키자드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 글에서 키자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keyzard.org/

 

키자드 - keyzard.org

블로그 운영에 유용한 키워드 정보(검색량, 분석)를 제공합니다. Google 검색 지원 및 SEO 최적화에 필요한 백링크 등록도 지원합니다.

keyzard.org

키자드 홈페이지

 

 

네이버 블로그/티스토리 백링크 등록 사이트 '키자드'

 안녕하세요. 많은 블로그 분들이 내 블로그를 홍보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SEO양식을 맞춰 작성하고 여러 이웃들과 소통하며, 내 블로그를 열심히 홍보하지만 키워드를 통한 구글등 타 포털의 유입을 최대화 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현실 입니다.

 근본적으로 네이버는 구글에서 크롤링 되는 것에 폐쇄적인 정책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티스토리와 같이 구글에 RSS와 Sitemap을 주기적으로 제출 하는 기능도 없어 더욱더 유입을 유도하기에 힘들 수 밖에 없는 구조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문제점을 아래 사이트에 간단한 회원가입 및 블로그/티스토리 주소 확인 절차만 통한 백링크 등록을 할 수 있도록 구현해 놓았는데, 아직 유입이 된 사례는 없어서 '아! 이건 100% 유입이 됩니다. 무조건 하세요!'라고는 말씀 드릴수는 없지만, 뭐든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위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회원 가입 후 아래 메뉴에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 하십니다.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등록' or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 이 주 목적이시라 생각 됩니다.

키자드 메뉴

 

티스토리 주소 입력 및 게시글의 시작 및 끝번호를 입력합니다.

게시글은 보통 발행 순서대로 카운팅 되며 개시글이 50개라면 시작 1 끝 50을 넣으시면 됩니다.

 

키자드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

 

 

 

포스팅별 등록 혹은 블로그 RSS등록 블로그 글 전체 등록을 하실수 있습니다.

RSS 등록은 1일 1회 무료 등록이 가능 하시고, 블로그 전체 등록을 하시면 글 수에서 포트인트가 10이 차감 됩니다.

 

키자드 네이버 블로그 백링크 등록

 

포인트는 1일 출석당 50포인트, 스폰서 방문시 각 50포인트가 적립 되시며, 무료 포인드로 충분한 등록을 완료 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 됩니다.

키자드 무료 포인트 적립 스폰서

 

 

 

 최소한의 노력을 하였습니다. 1일 1포스팅을 열심하 하고 유입이 잘 되기를 기도해 봅니다.

 

 

한눈에 보기

  1.  네이버/티스토리 방문자 수 증가 백링크 등록
  2.  키자드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등록
  3.  네이버 블로그는 포인트 차감 됨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1.12.02 -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다음'검색 등록 하기

 

네이버 블로그 '다음'검색 등록 하기

 방문자 수 증가를 위한 네이버 블로그 '다음'검색 등록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네이버 블로그를 다음 포털에 등록하는 과정을 쉽게 습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

yihh0328.com

 

 

 

 

728x90
반응형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블로그 '다음'검색 등록 하기  (0) 2021.12.02

댓글